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 Notice

News & Notice

라피노의 이슈사항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데일리 뉴스] 우드슬랩 전문 매장 라피노, 오픈기념 반값 할인 행사 진행
작성자 BY. (ip:)


2018년 08월 17일 금요일 데일리뉴스 홍채희 기자 jywoo@dailysecu.com


우드슬랩 전문 매장 라피노, 오픈기념 반값 할인 행사 진행


기록적인 폭염이 계속되면서 ‘홈캉스족’이 늘어나고 있다. 홈캉스란 홈+바캉스의 줄임말로 집에서 즐기는 휴가를 말한다.

그만큼 집 안의 분위기가 중요해진 추세다.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대두되고 있는 건 당연한 현상이다.
이런 추세에 발맞춰 새롭게 매장을 오픈한 우드슬랩 전문 라피노는 월넛식탁, 오크식탁, 티크테이블 등 전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였다.
해당 브랜드는 경기도 김포시에 위치한 통원목식탁 전문점으로 맞춤가구제작에서 판매까지 직접 맡아 진행하고 있다.

또한 개방형 공방을 운영하며 소비자들에게 우드슬랩 4인용식탁, 6인용식탁 등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보여주고 있다.
라피노 관계자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에는 매장 내 준비된 월넛식탁, 오크식탁, 티크테이블 등을 반값에 만나보실 수 있다”며

“또한 4인용식탁, 6인용식탁 등을 보기 위해 매장을 방문해주신 분들께는 원목도마를 드릴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어 “원목가구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가구장이들이 모여 운영을 하는 만큼 고객님들께서 만족하실만한 통원목식탁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를 하고 있다”며

“원하는 테이블상판, 다리모양, 수종 등을 선택하여 진행하는 맞춤가구제작부터 공방투어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통원목식탁 반값 할인 행사는 준비된 제품이 소진될 시 조기 종료될 예정이며, 라피노 떡판테이블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문 http://www.dailysecu.com/?mod=news&act=articleView&idxno=37679

첨부파일 37679_30254_4353.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스크롤-업!
스크롤-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