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 Notice

News & Notice

라피노의 이슈사항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한국 목재신문]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 라피노 신년맞이 이벤트 연장
작성자 BY. (ip:)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 라피노 신년맞이 이벤트 연장



자연스러운 느낌을 담은 인테리어를 추구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베이직한 원목가구가 즐비한 전문가구점에 다양한 연령대가 방문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들은 가구를 직접 살펴보고 만져보면서 원목의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고 가구전문 상담사와 함께 집에 놓을 맞춤 가구에 대해서 따로 상의 후 제작을 진행하기도 한다.

뿌리를 제거한 여러 원목이 겉보기에는 다 비슷한 색상을 가진 자재로 보일 수 있지만, 각각 다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고 특히, 같은 종에 속하는 원목도 자란 환경에 따라 큰 차이점을 가지고 있기 마련이다.

이러한 차이점은 가구로 만들어졌을 때, 큰 특징으로 작용하며 원목가구야말로 자연 자체가 가구에 그대로 품어져 있기 때문에 남녀노소 모두에게 무해한 가구라고 할 수 있다.

친환경 자재를 사용한 가구 중에서도 단연 원목식탁, 우드슬랩테이블은 선명한 나무의 목결과 나이테를 넓은 상판에 보여주는 가구로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다양한 원목으로 제작되는 우드슬랩테이블은 기존 원목식탁을 볼 때, 크게 느낄 수 없었던 웅장함과 고풍스러운 느낌이 배가 되고 나무 표면에 있는 굴곡을 가구에 그대로 살리기 때문에 주방을 자연스럽고 따뜻한 분위기가 나도록 꾸며준다.

해외에서 수입한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여 원목식탁을 직접 제작하는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 라피노는 지난 1월 16일부터 진행하였던 우드슬랩테이블 구입 시, 선착순으로 캄포도마를 증정해드리는 이벤트의 기한을 연장하였다.

고객들의 높은 참여율로 도마가 조기 소진이 되어 이에 대한 보답으로 100장을 더 추가하였으며 종료일자를 2월 26일에서 3월 1일로 변경하였다.

그리고 원목식탁을 포함한 모든 원목가구 구매자를 대상으로 사용 중인 라피노 제품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업로드 한 후에 지정 해시태그를 달아두면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 또한 3월 1일까지 진행하기로 하였다.

본 가구사 관계자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쇼룸을 찾아주시는 소비자분들께 감사함을 표현하고자 이벤트를 연장하게 되었다.”고 말했고, “여러 친환경 가구가 전시되어있는 쇼룸은 항상 자가 소독으로 시설관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각각의 원목제품들은 알코올성 소독제로 마감처리를 한 안전한 가구이다.”고 덧붙였다.

출처 : 한국목재신문(http://www.woodkorea.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스크롤-업!
스크롤-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