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 Notice

News & Notice

라피노의 이슈사항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한국 목재신문] 원목식탁 전문 브랜드 라피노, 새해에도 무료 배송&설치 이벤트 진행
작성자 BY. (ip:)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원목식탁 전문 브랜드 라피노, 새해에도 무료 배송&설치 이벤트 진행


2020년 새해가 시작됨을 알리는 종소리가 들려온 것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1월 중순을 향해가고 있다.

1월에는 모든 새롭게 시작하려는 마음이 커지면서 새해맞이 목욕으로 몸을 새롭게 단장하거나 그동안 바빠서 신경을 쓰지 못했던 집 내부를 대청소하면서

내부 인테리어를 새로이 꾸며보려는 도전을 많이 할 것이다.

새해에 이루고자 하는 계획이 있다면 미루지 않고 바로 실천해보는 것을 권장한다.

집 내부 인테리어를 새롭게 꾸며보고 싶다면 자그마한 소품을 사용하여 홈 스타일링에 도전해보는 것도 좋지만,

공간에 담겨있는 분위기를 훼손하지 않고 벽지의 느낌과 자연스러운 조화를 이룰 수 있는 원목가구를 설치해보는 것도 좋다.

가족들과 모여 하루 세끼 식사를 하는 공간이면서 집의 중심 공간이 되는 부엌과 다이닝룸을 자연스럽게 꾸며주는 원목가구로는 우드슬랩테이블이 있다.

국내외에서 직접 수입된 원목을 사용하여 제작되는 원목식탁, 우드슬랩테이블은 나무를 수직으로 자른 크고 넓적한 판이 테이블 상판이 된다.

식탁 전체에서 나무의 향, 나뭇결을 느낄 수 있으며 각 나무의 개성 있는 무늬가 공간을 자연스럽게 꾸며준다.

원목식탁 전문 브랜드 라피노에서는 자사 제품을 애용해주시는 소비자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지난 해 2019년 12월 15일부터 2020년 1월 15일까지

무료 배송 & 설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평소, 원목가구와 원목식탁 구매 시 부담으로 다가오던 배송 비용이 절감되어 가구 구매를 계획하고 있었던 소비자들에게는 희소식일 것이다.

본사 관계자는 “현재, 전국 곳곳에서 우드슬랩테이블에 대한 많은 주문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1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신년맞이 무료 배송 및 설치 행사 이후에도 다양한 증정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다”고 말했으며 “고급 수종으로 알려진 북미산 월넛으로 제작된 호두나무 도마, 호주산 캄포나무로 제작된 캄포 도마, 마얀마 골드 티크 도마 등 구매 과정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출처 : 한국목재신문(http://www.woodkorea.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스크롤-업!
스크롤-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