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 Notice

News & Notice

라피노의 이슈사항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한국목재신문] 원목가구 브랜드 라피노, 호주산 천연 캄포를 사용한 원목가구 ‘케언즈’ 시리즈 출시
작성자 BY. (ip:)


이지민 기자


원목가구 브랜드 라피노, 호주산 천연 캄포를 사용한 원목가구 ‘케언즈’ 시리즈 출시



기온이 영하권에 머무르는 날이 잦아지면서 거실과 방 안 인테리어 제품을 교체하는 이들이 있다.
또한 집에서 도는 한기 때문에 겨울 인테리어를 위한 가구를 보러 가구거리를 방문하는 소비자들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
최근, 포근하고 아늑함을 추구하는 겨울 인테리어로 떠오르는 가구 소재는 바로 원목이다.
 
특히, 부모들은 아이들 방의 가구를 고를 때, 피부 건강과 호흡기 건강을 생각하여 천연목을 사용한 원목가구를 고집하고 가구의 제작과정까지 꼼꼼히 확인하며 가구를 고른다.
그리고 아이들이 방에서 공부를 하거나 잠을 잘 때, 자연에 있는 듯한 느낌을 받도록 수작업으로 된 가구를 찾는 편이다.


환경원목가구 브랜드 라피노는 자사 가구를 사랑하고 아껴주시는 소비자들의 성원이 힘입어 이번에 히노끼탕에서 쓰는 편백나무와 오감을 자극하는 캄포 원목을 혼합한 케언즈 시리즈를 출시하였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원목가구 제품에는 2도어 옷장, 3단 옷장, 5단 옷장, 침대, 침대 협탁 가 포함되어 있다.

 
온라인 정식 출시에 앞서 김포 오프라인 매장에서 많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정식 출시 이벤트를 기획 중에 있다.
정식적인 제품 출시는 12월경 진행될 예정이며 전국 유일 무이 무료 배송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라피노 원목가구 디자이너 겸 자사 CEO 유건형 대표는 “‘지금껏 보지 못한 원목가구를 출시하는 만큼 걱정과 확신을 동시에 갖게 되었으며
다행히도 오프라인에서 먼저 인기를 얻게되어 다행이다’라는 의견이다.”라고 말하며 “정식 출시에 앞서 먼저 김포 매장에서 해당 제품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출처 : 한국목재신문(http://www.woodkorea.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스크롤-업!
스크롤-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