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 Notice

News & Notice

라피노의 이슈사항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한국목재신문] 김포가구단지 원목가구 전문브랜드 라피노 친환경 원목가구 출시
작성자 BY. (ip:)



김포가구단지 원목가구 전문브랜드 라피노 친환경 원목가구 출시


가을 이사 시즌이 끝난 지 꽤 되었다. 하지만, 가구를 둘러보러 가구점이나 가구 단지로 발걸음을 재촉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서울 근교에 있는 김포가구단지에도 다양한 계층의 소비자들이 가구 구매 및 구경을 위해 방문하고 있다.
 
이들이 김포가구단지를 방문하는 이유는 썰렁해 보이는 집 내부에 변화를 주기 위해서다. 시기상 가을이지만,

입동이 되어 날씨가 더욱 쌀쌀해지면서 따뜻한 분위기를 풍기는 원목 가구로 집 안을 리모델링하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추세이다.

원목 가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자연스럽게 통 원목으로 제작한 우드슬랩테이블, 서랍장 및 장롱 등을 찾는 이들도 많아지고 있다.

부엌에 놓는 우드슬랩테이블의 경우, 통나무 전체를 사용하여 제작한 원목 가구로 나무의 질감, 나무의 나이테를 시각적으로, 촉각적으로 생생하게 느껴볼 수 있다.

그리고 수작업으로 제작되어 새 가구 증후군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원목 수입 과정을 직접 진행하고 천연 제품만으로 사용하여 다양한 특이목, 해외목으로 이루어진 우드슬랩테이블과

원목 가구를 제작하는 김포가구단지 원목가구전문 브랜드 라피노는 최근 편백나무와 캄포우드를 활용한 친환경 원목가구 케언즈 시리즈를 출시 하였다.
 
편백 원목 가구와 캄포 우드가구는 아로마향을 머금고 있으며 고급스러운 목결을 자랑한다. 특히, 깔끔한 단면에 매력적인 빗살무늬를 가지고 있는 캄포 우드 가구는 굉장히 매력적이다.

시각적인 아름다움을 뽐내는 친환경 편백나무 원목가구와 캄포 우드가구의 향긋한 아로마 향은 머리를 맑게 해주고 자연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을 준다.

원목가구브랜드 라피노 관계자는 “본 가구 브랜드는 새로 출시한 원목가구 이외에도 뉴송, 월넛, 아시아월넛, 오크, 망고 우드 등등 다양한 원목으로 원목 가구를 매장 내에서 제작 및 전시하고 있다.
원목의 건조 과정부터 마감 과정까지 직접 진행하며 전시장에서 모든 원목 가구를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출처 : 한국목재신문(http://www.woodkorea.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스크롤-업!
스크롤-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