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 Notice

News & Notice

라피노의 이슈사항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데일리시큐] 김포가구단지 우드슬랩 브랜드 라피노, 고급 월넛 우드슬랩테이블 특별한 가격에 판매 중
작성자 BY. (ip:)


우진영 기자


김포가구단지 우드슬랩 브랜드 라피노, 고급 월넛 우드슬랩테이블 특별한 가격에 판매 중


홈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소비자들이 인테리어에 대한 지식 또는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김포가구단지 가구점을 방문하고 있다.

그런데 다양한 컨셉의 가구를 많이 만나보아도 인테리어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기가 쉽지 않을 때가 있다.

하지만, 인테리어로 주거 공간에 변화를 주는 것은 큰 비용을 들이지 않아도 되고 완전히 색다른 분위기를 가진 화려한 가구도 필요가 없을 수도 있다.

기존 가구와는 조금 다른 분위기를 내며 기존 주거 공간과 잘 어우러지는 가구를 설치하는 것만으로 공간에 줄 수 있다. 

최근, 젊은 세대가 많이 찾고 있는 인테리어 가구는 우드슬랩테이블이다. 우드슬랩테이블은 통 원목으로 제작된 원목 가구로 나무 본연의 나이테와 나뭇결이 생생하게 담겨있으며

내구성이 높아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김포가구단지 내 위치한 우드슬랩전문브랜드 라피노는 뉴질랜드 소나무 원목으로 제작된 뉴송 우드슬랩테이블 1000장 판매 돌파를 기념하여 우드슬랩테이블

전 제품을 40~50% 정도 할인하는 행사를 연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고급 원목으로 알려진 북미산 월넛 우드슬랩테이블의 경우, 정가가 589만원이지만, 229만원으로 구입이 가능하고 호주산 캄포 우드슬랩테이블 역시 129만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라피노는 가구 제작을 위해 원목을 직접 수입하고 모든 우드슬랩테이블을 직접 손수 가공하여 전시 및 판매하고 있다.

주문제작시스템과 투명한 제작과정으로 전 제품을 정찰제로 진행하고 있으며 브랜드의 가치를 알아본 전국 각지의 많은 분들의 가구 구입이 줄을 잇고 있다.

라피노 브랜드 관계자는 “다양한 수종으로 이루어져 있는 우드슬랩테이블은 수종마다 각 매력이 천차만별이므로 직접 매장을 방문하는 것이 현명하게

가구를 선택하는 방법이다”라고 말하며 “우드슬랩테이블 구매 시, 인도네시아산 티크우드 도마와 라피노 로고가 박힌 머그컵을 소정의 사은품으로 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출처 : 데일리시큐(https://www.dailysecu.com)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스크롤-업!
스크롤-다운!